Divedice 로고

메뉴보기
메뉴보기

뉴스

리스트 타입 썸네일 타입 갤러리 타입
게시판 View Type01

럭키박스 관련 문의 안내

Divedice2018-01-26 10:21:46

추천0 조회수2040

1.럭키박스 추첨방식이 궁금합니다

 

* 추가 구성 상품의 경우

 

달성 보상으로 구성된 상품들의 경우 내용물이 많거나 본품 자체의 크기가 다른 경우가 많기 때문에 기본 상품과는 별도의 박스로 포장되었습니다. 추가 구성 상품은 기본상품의 배정 이전에 스프레드시트에서 별도로 추첨하여 배정했으며, 관리 책임자 2인 책임하에 송장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 기본 상품들의 경우 

 

박스 포장은 21일, 송장 부착은 23일에 진행되었습니다. 송장은 스프레드시트를 통해 순서가 특정되지 않도록 랜덤으로 발행되도록 하였으며, 관리자가 수량에 따라 나누어 송장 부착 시 작업자들에게 배분하였습니다.

 

포장 완료된 상품들은 박스 크기에 따라 별도의 구역에 적재되었고, 작업자들은 하나의 구역을 통째로 맡는 방식으로 송장 작업이 진행되었습니다. 한 명의 작업자가 같은 크기의 박스에 송장을 붙이는 방식이기 때문에 박스 크기로 구분하여 자의적으로 송장을 붙일 수는 없습니다.

 

2. 확장판만 왔는데요

 

럭키박스 기획단계에서 확장판은 스탠드얼론이 아닌 이상은 기본판과 함께 구성하여 추가 구성 상품으로 만드는 것을 원칙으로 삼았으나, 이후 분류 과정에서 관리자의 실수로 일부 확장판 게임들이 기본 상품 목록에 포함된 것으로 보입니다. <비젠 운트 아테팍트 Wissen und Artefakte>, <헬든 운트 자우버스프뤼헤 Helden und Zaub>, <기프 킷2>가 여기에 해당되는 것으로 파악되었으며, 해당 상품이 들어간 럭키박스를 수령하신 분 중에 원하시는 경우에 한 해 해당 럭키박스를 전액 환불해드리기로 결정했습니니다. 확장판으로 인해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헬프데스크 1:1 문의에 주문번호와 받으신 물품을 기재해주시면 환불을 진행해드리겠습니다. 

 

3. 한국어판이 아니네요?

 

다이브다이스에서는 영어판, 독어판을 비롯해 다양한 언어의 보드게임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럭키박스는 다이브다이스의 판매 상품을 기준으로 구성되었으며, 이에 따라 원치 않는 언어판을 수령하실 수도 있습니다. 확률형 상품의 특성상 이 부분은 보상해드릴 수 없습니다.

덧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