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2년 06월 13일 다이브다이스 뉴스레터
Divedice
2022-06-13
 
2022년 06월 13일 다이브다이스 뉴스레터
 
 
그래비트랙스 프로 자이언트 절찬 펀딩 중
 


안녕하세요, 그래비트랙서 여러분.
‘그래비트랙스 프로 자이언트’의 펀딩이 펀딩 개시 사흘만에 6,000%에 육박하는 달성률이라는 뜨거운 응원 속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사랑과 응원에 감사드립니다.
 

‘그래비트랙스 프로 시리즈’에 많은 관심과 더불어 ‘그래비트랙스’ 유튜브 채널도 많은 사랑과 구독 부탁드립니다.
 
 
퍼즐 쇼핑 라이브 – Zoom IN 특집
  


퍼즐의 디테일 살펴보기, Zoom IN 특집이 6월 15일(수)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로 진행됩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스카페이스 1920, 생산 지연 안내
  

 
'스카페이스 1920'의 생산이 지연되어 선주문 고객 여러분께 안내를 드립니다.
기존 ‘스카페이스 1920’은 7월 중 입고 후 발송을 계획하였으나, 킥스타터를 진행한 원 제작사의 생산 일정이 지연되며 한국어 판 역시 일정을 조율하고 있습니다.
기다려 주신 모든 분들의 양해를 부탁드리며, 한국어판의 상세 일정이 확인되면 뉴스레터로 다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상품 운송 상황 안내
 
현재 해외 운송 상황은 나아지고 있으나 화물연대 파업으로 인해 국내 운송이 원활하지 않은 상황입니다. 이미 입항한 컨테이너의 경우에도 배에서 크레인으로 내리는 작업까지만 가능하고, 이후 운송이 전혀 이루어지지 못하는 수준입니다. ‘아줄: 왕비의 정원’, ‘카멜 업’ 등 많은 분들이 기다려 주시는 상품 중 일부 역시 항구에 묶여있으며, ‘서쪽 왕국의 건축가’, ‘서쪽 왕국의 성기사’를 비롯해 며칠 내로 들어오는 상품들 역시 즉시 운송이 어렵습니다. 최대한 빠르게 신상품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크라니오 3종 출시!
 
많은 분들이 기다려 오신 크라니오 크리에이션즈의 게임 3종 ‘골렘’, ‘버라지’, ‘위대한 로렌초’가 출시를 기념하여 6월 16일(목) 낮 12시부터 17일(금) 낮 12시까지 다이브다이스, 코리아보드게임즈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카카오톡 스토어에서 출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위대한 로렌초 마스터 에디션 출시


로렌초 데 메디치는 유럽 역사상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 중 한 사람이었습니다. 불안정했던 르네상스 시대의 이탈리아에서, 그는 신중한 외교관이자 정치가였을 뿐만 아니라, 이탈리아의 영광을 최고 수준으로 끌어올린 시인들과 예술가들의 열성적인 후원자였습니다. '위대한 로렌초: 마스터 에디션'에서 플레이어는 피렌체 한 가문의 수장이 되어, 로렌초 데 메디치와 같이 자신의 가문을 가장 위대하게 만들기 위해 경쟁합니다.
이번에 여러분께 선보이는 '위대한 로렌초 마스터 에디션’은 그 이름답게 ‘위대한 로렌초’ 본판과 '위대한 로렌초 확장: 르네상스의 가문들', '위대한 로렌초 확장: 파치의 음모' 합본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KS 프로모도 증정해드립니다
'위대한 로렌초: 마스터 에디션'이 6월 16일(목) 낮 12시에 출시됩니다.


 
버라지 • 버라지 확장: 레이흐바터르 프로젝트 • 버라지 확장: 5번째 발전회사 출시


알프스 산기슭에서 벌어진 세계 최고의 수력 발전 제국을 건설하기 위한 경쟁을 그린 게임 '버라지'는 일꾼놓기 시스템을 이용한 전략 게임입니다. 물의 흐름을 예측해서 최적의 위치에 댐, 도관, 발전소를 건설해야 합니다. 신속히 수력 발전 체계를 갖추고, 소중한 자원인 물을 빼앗기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전기를 생산해 돈과 명예를 손에 넣기 위해선 말이죠.
'버라지'와 '버라지 확장: 레이흐바터르 프로젝트', 그리고 버라지를 5명이 함께 즐길 수 있게 만들어줄 새로운 확장판 '5번째 발전회사'의 한국어판, 프로모 타일은 월 16일(목) 낮 12시에 출시됩니다.

 
프라하의 뒷골목을 외로이 걷는 ‘골렘’, 출시


여러 작가의 협업으로 만들어지는 게임은 대개 안정적인 완성도를 갖고 있습니다. 플라미니아 브라시니, 버지니오 지글리, 시모네 루치아니, 세 작가처럼 여러 차례 호흡을 맞춰 온 작가들이라면 두말할 것도 없겠지요. ‘위대한 로렌초’, ‘코임브라’, ‘알마 마터’, ‘그랜드 오스트리아 호텔’, ‘버라지’, ‘다윈의 여정’, ‘마르코 폴로’, ‘촐킨’, ‘르네상스의 거장들’ 등, 때로는 다른 작가와 협업해서, 때로는 셋이 함께, 우수한 작품을 많이도 만들어 온 작가들입니다. 세 작가가 힘을 합쳐 만든 2021년 신작 '골렘'은 이제까지 그들이 만들어온 게임의 집대성이라 할 수 있습니다. 각자가 자신 있게 선보일 수 있는 메커니즘들을 하나씩 꺼내 들고, 조화로운 하나의 작품으로 내놓기 위해 공들인 게임입니다.
골렘은 충실한 부하이지만, 자기 수족과도 같이 마음대로 부리기는 절대 쉽지 않습니다. 이 섬세한 부하를 잘 활용하기만 한다면 정말 엄청난 승점을 얻을 수 있을 텐데요. 어떻게 해야 이 멋진 골렘을 잘 써먹을 수 있을까요? 각종 승점 루트를 연구해서 최고의 승점을 얻기 위한 방법을 찾는 구도자의 길을 즐기는 분들께 추천해 드릴 수 있는 '골렘'이 6월 16일(목) 낮 12시에 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