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공지사항
고객센터
(주)코리아보드게임즈
카테고리
전체 상품
퍼즐
그래비트랙스
파니니
루빅스
전략
게이머스
추상전략
패밀리
테마
광기의 저택
키포지
아컴호러 시리즈
반지의 제왕
팬데믹
스타워즈 시리즈
기타
방탈출·추리
이스케이프 룸
EXIT
언락
사건의 재구성
디텍티브
기타
2인 추천
파티
베스트
카드 게임
마피아
공감·소통
퀴즈
주사위
어린이
기억력
소근육·균형
관찰·순발력
한글·영어
수·도형
논리적 사고
파티 게임
퍼즐
액세서리
구성물
잡지
선주문
품절임박
손상품
수상작
올해의 게임상
올해의 어린이 게임상
올해의 전문가 게임상
독일 게임상
독일 어린이 게임상
멘사 셀렉트
코리아보드게임즈 공모전
신상품
인기상품
공지사항
질문과 답변
커뮤니티
질문과 답변
커뮤니티
전체게시판
공지사항
질문과 답변
아를의 평원 룰 질문 드립니다.
카탄과 아그리콜라
2021-12-25 00:40:00
확장팩 사용시 업그레이드 된 차 2개를 내면 행동을 2번 할 수 있잖아요. 만약 업그레이드 된 차 2개를 내서 장인 행동칸을 사용한다면 같은 도구를 2번 올릴 수 있나요? 원래 규칙은 동시에 2개 못 올리잖아요. 근데 이게 행동 1번이 아니라 2번이기 때문에 이때는 같은 도구를 2개 올릴 수 있는지 궁금하네요.
수정
삭제
답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