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글룸헤이븐 땜장이 질문드려요 ! [ 스포일러 ]
Dp
2021-12-28 23:33:19
땜장이 9 렙스킬에 " 혼종제조법 " 이라는 스킬이있는데 만약에 A 가 " 혼종제조법 " 을 통해서 B 의능력카드얻은후 사용하면 그카드는  A 의버림더미 or 소실로가나요 ? 아니면 원래주인인 B 의버림더미 or 소실로 돌아가나요 ?
  • 해핑
    땜장이는 초기 클래스로 땜장이의 모든 카드는 공개되어있는 정보입니다.
    혹시나 싶어 글룸헤이븐 규칙, 혼종 제조법 카드, 글룸헤이븐 FAQ, 보드게임긱에서 찾아보았는데 다른 플레이어의 카드를 사용한 후 적용되는 방법은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혼종 제조법 카드의 효과로 다른 클래스의 카드를 가져오게 되면 그 시나리오 한정으로는 해당 플레이어의 카드라고 생각하고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2021/12/29 11:38
  • 엘케인elkein
    2렙 이상의 카드는 기본 클래스라도 스포일러로 취급하긴 합니다.
    2021/12/30 1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