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공지사항
고객센터
(주)코리아보드게임즈
카테고리
전체 상품
퍼즐
그래비트랙스
파니니
루빅스
전략
게이머스
추상전략
패밀리
테마
광기의 저택
키포지
아컴호러 시리즈
반지의 제왕
팬데믹
스타워즈 시리즈
기타
방탈출·추리
이스케이프 룸
EXIT
언락
사건의 재구성
디텍티브
기타
2인 추천
파티
베스트
카드 게임
마피아
공감·소통
퀴즈
주사위
어린이
기억력
소근육·균형
관찰·순발력
한글·영어
수·도형
논리적 사고
파티 게임
퍼즐
액세서리
구성물
잡지
선주문
품절임박
손상품
수상작
올해의 게임상
올해의 어린이 게임상
올해의 전문가 게임상
독일 게임상
독일 어린이 게임상
멘사 셀렉트
코리아보드게임즈 공모전
신상품
인기상품
공지사항
질문과 답변
커뮤니티
질문과 답변
커뮤니티
전체게시판
공지사항
질문과 답변
글룸헤이븐 땜장이 질문드려요 ! [ 스포일러 ]
Dp
2021-12-28 23:33:19
땜장이 9 렙스킬에 " 혼종제조법 " 이라는 스킬이있는데 만약에
A
가 " 혼종제조법 " 을 통해서
B
의능력카드얻은후 사용하면 그카드는
A
의버림더미 or 소실로가나요 ? 아니면 원래주인인
B
의버림더미 or 소실로 돌아가나요 ?
수정
삭제
답글
목록
해핑
땜장이는 초기 클래스로 땜장이의 모든 카드는 공개되어있는 정보입니다.
혹시나 싶어 글룸헤이븐 규칙, 혼종 제조법 카드, 글룸헤이븐 FAQ, 보드게임긱에서 찾아보았는데 다른 플레이어의 카드를 사용한 후 적용되는 방법은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혼종 제조법 카드의 효과로 다른 클래스의 카드를 가져오게 되면 그 시나리오 한정으로는 해당 플레이어의 카드라고 생각하고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2021/12/29 11:38
엘케인elkein
2렙 이상의 카드는 기본 클래스라도 스포일러로 취급하긴 합니다.
2021/12/30 15:58
혹시나 싶어 글룸헤이븐 규칙, 혼종 제조법 카드, 글룸헤이븐 FAQ, 보드게임긱에서 찾아보았는데 다른 플레이어의 카드를 사용한 후 적용되는 방법은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혼종 제조법 카드의 효과로 다른 클래스의 카드를 가져오게 되면 그 시나리오 한정으로는 해당 플레이어의 카드라고 생각하고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