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웨더머신 확장룰 질문입니다
구느님
2022-11-24 20:33:56


 

이 확장관련해서요

 

1.혹시 금색말고 나머지 칸중에 하나를 인용을 통해서 검은색으로 채워넣거나 금색을 하나 더 써도 조건달성해서 보상을 받을수있나요?

 

아니면 나머지 색깔들은 무조건 그색깔을 넣어야 보상을 받는건지요.

 

룰북에는 따로 내용이없어서 질문드립니다.

 

2.그리구 인용이나 금색하나를 더써서  보상을 받을수있다면 논문발표시 한줄에 2개를 금색으로 채워넣고 

 

나머지1개를 색깔대로 채워넣었을때 미션 2개 한번에 달성되는지 궁금합니다.

 

 


  • [GM]언테임드
    안녕하세요, GM언테임드입니다.
    타일에 명시된 바로 그 색깔의 타일들을 사용해서 "표시된 조합"을 완성해야 달성할 수 있는 목표입니다. 인용 타일을 사용하거나, 업적 타일 2개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해당 목표를 달성할 수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11/25 08:44
  • 구느님
    답변 감사합니다.
    2022/11/25 08: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