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아그리콜라 확장: 기술자덱 오류 대응 안내
Divedice
2020-04-01
<아그리콜라 확장: 기술자 덱> 오류 관련 대응 방침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오류 확인 직후 저희는 아그리콜라 B덱 생산 시 이번에 오류가 발생한 카드를 재생산하는 것이 낫다고 판단하여 제조사에 문의를 했습니다. 
하지만 악화되고 있는 유럽 내 코로나19 상황 때문에 제조사의 회신이 늦어지고 있어, 현 시점에서 고객님들께 명확히 안내드릴 수 없어 공지가 지연되었습니다.

아직 아그리콜라 B덱의 생산 시기를 확인하지 못하였고 일부 카드만 추가 재생산할 수 있는지 여부 또한 확인하지 못했기 때문에 추후 제조사의 회신을 받는 대로 안내드리겠습니다.

제조사로부터 재생산이 불가능하다는 회신을 받을 경우 오류 수정 스티커를 제작하여 제공해드리겠습니다.
 
먼저 당장 참조할 수 있는 정오표와 대체 인쇄 카드를 자료실에 업로드하였습니다. 
당분간 불편하시더라도 아래 자료를 활용해주시면 좋겠습니다.


환불을 원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코리아보드게임즈 카카오톡 채널 1:1채팅이나 다이브다이스 1:1 게시판을 통해 문의를 남겨주시면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허재경
    현재 판매 중이신 기술자 덱을 구매할 경우, 수정된 카드인지 아니면, 수정 스티커나 동일한 기능을 하는 대체물이 첨부되는지요?
    2021/02/10 2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