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vedice 로고

메뉴보기
메뉴보기

질문과 답변

리스트 타입 썸네일 타입 갤러리 타입
  • 키포지 보너스기호 처리 (1)
    보너스 기호중에 엠버포획이생명체가 아닌 행동카드에 그려져있다면포획한 엠버는 원하는 생명체에게 주면 되겠죠?
    발표의 묘지기,퀼알로 2020-07-07 22:16:51
  • 키포지 룰 질문드립니다. (0)
    1. 업그레이드 카드를 상대방생명체에 플레이 한후에 나중에 상대방 생명체가 파괴되면 그 업그레이드 카드는 상대방 버린카드더미에 버려지나요? 아니면 자신의 버린카드더미에 버려지나요?2. 319번 '무기고담당자 넬'의 카드내용에 '업그레이드 하나가 플레이 영역에 들어오고나면 카드를 뽑습니다' 라고 되어있는데 이때 플레이영역은 자신의 플레이영역만 의미하나요 아니면 상대방 플레이영역까지 포함되는건가요?3. 207번 '향락주의'의 카드내용이 '플레이:전선 끝에 있는 각 ..
    고본 2020-07-07 21:04:15
  • 키포지 가호 (0)
    파괴됨 : ~~ 이런 효과는 이효과를 쓰면 버림 더미로 바로 버려지는건가요?제거는 더미로 가지않고 게임에서 제외되는거죠?
    홍시 2020-07-07 20:09:23
  • <키포지> 강화 키워드 질문 (0)
    재 덱에 경우 74번 카드 강화키워드에 드로우 강화 아이콘이 두장 그려져 있습니다.하지만 전체 덱에 드로우 강화 아이콘이 추가된 카드가 없는데요강화 키워드는 어떻게 해석해야 하나요?
    주머니 2020-07-07 19:01:17
  • 키포지 카드 질문 (2)
    143번 카드 '성난 군중' 에서아무 성난 군중 1장이 버려지거나 카드가 바닥날때까지 카드를 버려도 됩니다.라고 되어있는데 성난군중카드가 나올때까지만 버려야되는건지 아니면 나오더라도 덱을 내맘대로 끝까지 선택해서 버릴 수 있는건지 궁금합니다.
    발표의 묘지기,퀼알로 2020-07-07 17:36:27
  • <키포지> - 업그레이드 카드 질문 (2)
    제 덱에 302번 카드 <접근 거부 - 이 생명체는 수확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카드가 있습니다.1. 아무리 생각해도 제 생명체에 붙일 일은 없어보이는데 업그레이드 카드는 상대편 생명체에게도 사용할 수 있나요?1번이 가능하다면 업그레이드 카드에 앰버 얻기 강화 기호가 붙어 있고 상대 생명체에게 사용하면 엠버를 1개 얻고 상대 생명체는 수확을 못하게 되는건가요?
    주머니 2020-07-07 16:54:22
  • <키포지> 우호적인 생명체, 로봇 북턴 (1)
    덱을 살펴보는데 너무 재밌네요!질문이 두가지 있씁니다.1. 룰에 등장하는 우호적인 생명체는 사용된 카드의 세력을 말하는건가요?   아니면 덱에 포함된 3가지 세력을 말하는건가요?2. 067번 카드 <로봇 북턴 - 수확 : 내 덱 맨 위 카드 1장을 플레이합니다.>다른 세력의 카드가 나와도 플레이 가능한건가요?
    주머니 2020-07-07 16:28:45
  • 뱅 유령 장착카드 질문 (0)
    안녕하세요. 최근 뱅을 재밌게 하고 있는데 궁금한 점이 있어 질문드립니다.1. a - 유령 장착으로 살아난 유저 - b이렇게 되어 있는 경우a 유저와 b 유저 사이의 거리는 2로 계산하는 것이 맞나요?2. 승리 조건에서 유령유저도 고려하나요?예를 들어 보안관, 유령인 무법자, 배신자 가 살아있는 상황에서보안관이 배신자를 죽이면 그대로 보안관의 승리가 되나요 아니면무법자에게 장착되어 있는 유령 카드를 제거할 때까지 게임이 지속되나요?
    postlude 2020-07-06 19:52:24
  • 반지의제왕:가운데땅 여정 앱 질문 (3)
    하나의 원정대 저장데이터를 다른 디바이스로 옮기는 방법은 없을까요?챕터1은 임시로 스마트폰에서 진행했고,챕터2는 좀 더 쾌적한 테블릿에서 진행하고자 합니다.제가 살펴보기로는앱자체에는 세이브데이터 내보내기 기능이 없는듯한데 해당기능이 있는건지혹은 기타 다른 방법이 없을지 문의드립니다.
    소지로 2020-07-06 11:05:32
  • 2인커플 아키올로지vs자이푸르 어떤게 나을까요? (1)
    둘다  사도 게임성이겹치진 않을까요한개만 추천한다면개인적인 의견 감사합니다여자친구는 루미큐브다빈치코드만 해봤고둘다 좋아하요
    찬바람솔솔 2020-07-05 13:38:56
  • 테라포밍 마스 질문드려요^^ (1)
    안녕하세요 ^^ 테라포밍마스 입문한 사람입니다. 친구들과 플레이하다가 궁금한 것이 있어서 문의드려요. 1)화산구역 등 특수타일 배치 구역에 도시나 녹지 개발 가능한가요? 2) 기본 맵에서 모든 화산구역에 다른 타일들이 이미 개발되어 있으면 화산타일을 놓는 카드는 사용할 수 없나요? 3) 새턴 시스템 기업은  목성 태그가 게임에 등장할 때마다(사용이 아니고 등장으로 적혀있음) 메가크레딧 생산력 1증가하는데 카드를 누군가가 구매할 때 뿐만 아니라 생명체탐사 ..
    freeroles 2020-07-04 20:36:18
  • 테라포밍 킥스타터 주문 질문드립니다. (0)
    애드원을 구매신청했는데요.제가 해석을 잘못 한건지;;; 오늘부터 어떤 애드원을 살 지 선택할 수 있는건줄 알았는데, 어디서 선택하는건지 못찾겠더라구요;;;애드원 선택 어디서 하는건가요??ㅠ
    bejimong 2020-07-04 18:25:54
  • 팩토리퍼너 질문 (1)
    오늘 팩토리퍼너가 왔습니다.일단 혼자서 돌려보고 있는데 육각형이다보니 AOS가 많이 생각나게 되네요.그러다보니 드는 의문점이 파이프를 연결하면서 드는 비용은같은칸에서 한번에 교차든 교차가 아니든 파이프 두개나 세개를 건설하는건 1원일까요? 2원일까요? 3원일까요?만약 1원이라면 한번 건설할때 같은칸 안에 많은 파이프를때려박는게 유리하고 물론 공간적으로도 유리아니라고 한다면 돈이 더 들겠지요.답변부탁드립니다.
    까칠준섭 2020-06-30 22:28:53
  • 회원탈퇴 (1)
    회원탈퇴해주세요
    중국 2020-06-30 17:03:37
  • 장백거사님이 만드신 수도원의 미스테리 한글화 파일좀 요청하겠습니다. (0)
    squr@naver.com미리 감사드립니다.
    squr 2020-06-30 03:31:44
  • 아컴호러 카드게임 질문 드려요 (5)
    계속 이리저리 시간못내다가 처음으로 했는데 재밌네요.그런데 다 한뒤에 보니 에러플이 많은 것 같고 헷갈리는 것도 많은 것 같아서 질문드립니다.1. 가질 수 있는 패의 한계는 다음과 같습니까?손에 든 패 : 8장장착한 자산 : 규칙서에 있는대로(악세1개, 조력자 1개같은)능력 : 제한없음 (손에 든 패로 치지 않는다란 걸 본 것 같아요)2. 능력카드1) 능력카드는 일반적으로 사용시 자원을 좌측 상단에 적힌 만큼 주고 소진시키고 발동하며   다음 라운드가 오면 소진된..
    firis 2020-06-29 19:53:37
  • 테라포밍 마스 룰 질문 (3)
    안녕하세요.어제 테라포밍 마스를 막내와 둘이 처음 해봤습니다.아주 재미있더라고요.처음 하다보니 궁금한 내용이 몇가지 있어 질문 드립니다.1. 식물 타일산소 포화도가 끝까지 올라갔을때 식물타일을 놓더라도 더이상 올라갈 곳이 없으니 TR점수 안올리는게 맞죠?2. 동물, 미생물 자원 이동 문제바닥에 동물이나 미생물 자원을 올려놓을 카드가 없는데 즉발효과로 동물, 미생물 자원을 얻었습니다.향후 미생물 3당 1승점 같은 카드가 나왔을때 그 위로 이동시키는게 가능한가요?3..
    레죵 2020-06-29 13:58:15
  • 테라포밍 마스 빅박스 질문드립니다. (1)
    킥스타터에 보면 추가 구매품들이 보이는데 다이브다이스에서는 함께 구매가 불가능한가요?구매를 원하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알아서무엇해 2020-06-29 11:35:16
  • 테포마 격동 카드 관련하여 답변 요청 드립니다. (1)
    1. 격동 카드 중 "고소" 는 다른 플레이어에 의해 자원&생산량이 감소할 시 사용할 수 있는 카드 입니다.  여기서 자원이라는게 동물/미생물 등의 카드 위에 올라가는 자원도 포함되는 건가요?  (ex: 개미 or 포식동물로 뻇길 시에도 쓸 수 있는지...) 2. 위와 비슷하게 몬스 보험기업은 기업효과가 다른 플레이어에 의해 자원&생산량이 감소당하는 플레이어에게   돈 3원을 주는 겁니다. 위와 동일하게 자원의 범위가 어디까지인가요? ..
    테포마는 사랑 2020-06-29 08:54:29
  • 반지의 제왕 가운데땅 여정 규칙에 대해 질문있습니다. (3)
    가운데 땅 여정 플레이 중 궁금한 내용이 있어서 질문합니다.1. 약점 카드에 대해서약점 카드에 대해 [참조 안내서]의 캠페인 규칙과 용어 해설의 54 약점 내용을 보면[참조 안내서]- 캠페인 규칙/모험을 마친 후 내용 중 약점 카드를 공급처에 되돌려 놓고 그 외의 다른 모든 기술 카드는 자기 기술 카드 더미로 되돌려 놓습니다.- 용어 해설/약점 내용 중 54.3 영웅이 가진 모든 약점 카드는 모험과 모험 사이에 기술카드 더미에서 제거합니다.위처럼 설명이 되어 있는..
    karlen01 2020-06-29 00:18: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