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vedice 로고

메뉴보기
메뉴보기

질문과 답변

리스트 타입 썸네일 타입 갤러리 타입
  • 카르카손 규칙 문의입니다. (1)
    1. 시작타일을 둔다음, 타일을 2더미가 아닌 여러더미로 놓아도 되나요?   (설명서에는 2더미로 되어 있어서요.)   2. 타일표시와 미플은 자기차례가 되면 동시에 2가지 행동을 할 수 있나요?   3. 미플이 50점을 넘어서 눕혀놓으면, 그 다음 미플은 어떻게 행동하나요?   4. 도로, 성, 수도원으로 타일을 완성해서 점수를 얻을때마다 개인창고로 가나요?   5. 수도원을 완성해서 공동창고로 간다고 하는데 공동창고가 무슨 뜻을 의미인가요?..
    초코파이1 2021-03-03 05:41:37
  • 카탄 항해사 구할 수 없을까요? (1)
    카탄 항해사 구하고 싶은데구할 수 없을까요?재판 계획은 없으신지?
    카탄 2021-02-28 21:10:35
  • 테라미스티카 2확장 상인과 무역 룰 질문 드립니다. (0)
    1. 배 이동 특수 행동에 대한 질문인데요. 이게 특수 행동칸이 크잖아요? 행동토큰 2장으로 가려서 하시나요?   이 특수 행동은 1라운드 동안 1번밖에 사용 못하는 거죠?    2. 보너스 타일 중에 선적값 1 올려주는 보너스 타일 있잖아요. 이게 난쟁이나 고행 수도자 같은 경우 2확장 상인과 무역에서 난쟁이나 고행수도자의 거리값이 4일때 이 보너스 타일이 있다고 해서 5가 되지는 않는다고 설명서에 나와 있는데요. 다른 종족 같은 경우는 선적값이 최..
    카탄과 아그리콜라 2021-02-27 22:22:18
  • 제가 이번에 아컴호러 카드게임 에센셜을 구입했는데요 (5)
    여기 자료실을 보다보니까 정오표(?) 그런게 있던데 카르코사 정오표 말고 그 이전 사이클의 카드 오류들은 혹시 수정이 되어있을까요?
    그냥 2021-02-25 16:03:41
  • 테라 미스티카 질문 드립니다. (2)
    이게 2확장 상인과 무역할 때 초기에 받는 승점과 관계가 있는데요. 테라미스티카 빅박스에 포함된게 기본판 지도인가요? 아니면 개정된 기본판 지도인가요?   영문판은 지도가 5개가 있잖아요.   한글판은 지도가 4개이구요. 저 둘 중에 한개가 없는 걸루 알거든요.   
    카탄과 아그리콜라 2021-02-24 17:31:46
  • 반지의 제왕 가운데땅 여정 질문이 있습니다ㅠㅠ (1)
    무기 중에 지팡이를 보면성공1: 적중2성공1: 적중2성공2: 적중3 기절이렇게 적혀있던데 성공1이 두개 있는건 오류인지 아니면 성공 2개 나오면 적중 4를 입힐 수 있는건지 여쭤보고 싶습니다ㅠㅠ
    노랄라초 2021-02-23 21:50:34
  • 테라포밍마스 지금 할인중인것을 구매하면 최신판인가요..? (1)
    1. 테라포밍마스 지금 할인중인것을 구매하면 최신판인가요..?2. 빅박스 구매도하고싶은데 추가소식은 없을까요
    시리치오 2021-02-21 19:08:11
  • 광기의 저택 한글 나래이션 아직 업뎃 안한거 맞죠? (1)
    반지의 제왕은 업뎃 된거 확인했는데광기는 아직 영어로 나래이션이 나와서혹시 제가 뭘 잘못하나싶어서요
    지아니 2021-02-20 16:19:08
  • 아컴호러 3판에 대해 질문합니다! (1)
    아컴호러 카드게임과 아컴호러 3판중에서 고민하고 있는 1인입니다...아컴호러 카드게임은 기본판 시나리오가 3개더라도 덱을 구성하면서 계속 반복플레이하는 재미가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리플레이성이 높다고 하는데 아컴호러 3판은 어떤가요?다른분들 리뷰를 보면 시나리오가 강조되었고 팬데믹과 비슷한 협력이 강조되었다고 하는데...그렇다면 게임 플레이도 펜대믹 레거시 같은 느낌이 아닌지 해서요 ㅠㅠ 아컴호러 3판도 여러번 플레이할 가치가 있나요?  그..
    어캐했누 2021-02-19 18:18:59
  • 혹시 카멜업2 한글판 언제 발매 되나요? (1)
    궁금합니다
    온을 2021-02-18 15:37:06
  • 테라 미스티카 1번 확장팩 불과 얼음 룰 질문 드립니다. (2)
    연안민에 대한 질문인데요.  이게 성직자말 1개를 받을 때마다 지형해제를 선택할 수 있다고 되어있는데요. 이게 근데 전환은 행동이 아니잖아요. 그래서 권능 5개 써서 성직자 말 1개 받으면 그때도 지형해제 선택하 수 있나요?   지형 해제 하는건 하나의 행동으로 간주하지 않는거죠?  그리고 마을을 형성할 때와 최종 승점 계산에서, 선적값으로 연결되지 않지만 직접 인접한 건물들은 연결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이건 무슨의미인가요?  그냥 육지 상..
    카탄과 아그리콜라 2021-02-18 11:42:20
  • 스플렌더 마블 문의드립니다. (2)
    1. 카드찜을 할 때 개발카드를 손에 들지 않고 테이블위에 올려놓아도 되나요?   2. 찜 한 카드를 손에 안들고 테이블 위에 올려놓으려면 카드를 뒷면으로 놔야하나요?   3. 3단계 카드를 가지고오면 초록색토근이 자동으로 오는지? 각각의 행동으로 보나요?   4. 히어로와 빌런이 무슨 뜻이나요?   5. 어셈블타일이 없어도 16점, 다섯색깔보너스1개이상, 초록색토큰1개면 이기는 것인가요?   6. 16점, 다섯색깔보너스1개이상, 초록색토큰1개보..
    초코파이1 2021-02-18 10:23:41
  • 아컴호러 카드게임 토큰 원래 하나에만 들어있나요??? (2)
    전에 본판 나왔을때 코어세트 본판만 2개 샀거든요그때 2개는 필수다 그래서 2개를 샀는데그동안 쭉 뜯지도 않고 보관만 하다가 이번에 확장들 사면서정리좀 할겸 뜯어봤는데하나는 제대로 카드 두뭉치랑 토큰 판이 들어있더라구요 그 뜯는 토큰 판이요근데 다른 한개 본판 뜯었더니 토큰이 없습니다 ㅠㅠ카드들만 있어요 지금 좀 당황스러운데 ..이거 원래 이런가요?2개 같이 시키면 하나만 토큰이 들어있나요?상식적으로 말이 안되는거 같은데 ㅠㅠ이게 뭔일인지 ....다다에 ..
    강민준 2021-02-16 22:48:39
  • (스포) 팬데믹 레거시 7월 플레이 질문이 있습니다. (1)
    병사가 버린카드 더미에서 장비 카드 회수 가능하잖아요6월에 투명화 도시된 카드에 보호장비(투명화도시에서 시작할때 이 카드를 내면 상처 안받음) 장비카드 붙인적이 있습니다(호치민 시티 카드)제가 파악하기로는 장비 스티커는 이벤트 업그레이드 스티커랑 다르게 이 카드는 지역카드로 쓸수 없다는 패널티는 없는걸로 알거든요그러면 이제 7월에 바이러스 학자 탐색을 해야 하는데 일단 궁금한거1. 다른 캐릭터가 호치민 시티 카드를 먹을경우, 굳이 장비카드가 사용 가능한 ..
    치즈파스타 2021-02-16 02:26:29
  • 스플렌더 룰 질문 (6)
    스플렌더 룰 질문입니다가져오기 방법중 보유 9개 일때 깔려잇는 토큰중 하나만 가져와 나머지 버리고 10개 보유로 턴 종료햇는데 이렇게 햇을때 구매도안되고 버리지도못하는 상황발생 강제 턴 종료 다음에 구매할수잇는개발카드 구매하는식으로 게임진행 햇습니다룰알아보는중 같은 상황에서 9개 보유시 3개를 가져와 본인이소유하고 잇는 아무거나 2개를 버리고 10개를 가지고턴종료 가능한가요 버릴때 같은 종류의 토큰 2개버리는것도 가능한지요토큰 ..
    Tissue 2021-02-15 10:05:08
  • 글룸헤이븐 이동 질문 (1)
    이동시에 우리편이나 적의 같은 위치까지 갈 수 있다면같은 같에 위치 못하고 그 전 칸까지만 위치 가능한가요???야만인 짓밟기의 경우 마지막 4칸째에 적이있다면 3탄까지밖에 못가고 데미지도 못주나요??
    뚠뚠띠 2021-02-14 17:31:48
  • 테라포밍마스 행동 단계 질문 (1)
    본인 차례에 1회 또는 2회 한다고 했는데혹시 녹지나 도시타일 3개 놓는것도 가능한지요?
    타일러 2021-02-14 06:53:07
  • 사건의 재구성 추가구매시나리오요 (1)
    앱에서 보면 추가구매 시나리오가 여러가지 있는데 하나만 번역이 되어있어서요   나머지 시나리오도  번역 예정이 있나요?
    곰갱 2021-02-13 21:48:39
  • [디텍티브 모던크라임] 권한토큰 / 실마리카드 질문 (2)
    안녕하세요디텍티브 모던크라임 게임 진행을하다가권한토큰, 실마리카드에대해 궁금한점이 있어 질문 올립니다.1) 권한토큰규칙서 12p에 권한토큰 설명에 보면게임에 있는 토큰보다 많은 토큰을 토큰 풀에 가질 수 없다고 하는데요처음 게임을 시작하면 사건마다 정해진 권한토큰의 수로 시작하는데예를들어 사건1의 경우 권한토큰 4개로 시작을하면게임도중 권한토큰은 4개 이상 가질 수 없다는 의미 일까요? 아니면 10개 까지 추가가능한지요ㅠ2) 실마리카드실마리카드의 지시사항..
    Snowman 2021-02-12 19:01:39
  • 사건의 재구성 잃어버린생명 테마 설명 해주세요 (1)
    잃어버린 생명을 하고 있는데 계속 초반에 자동차가 터져서 죽어요 도대체 어케 하는건가요 다시 하는 것만 8번을 했는데 계속 똑같이 죽어요 제발 알려주세요
    채은 2021-02-12 14:3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