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vedice 로고

메뉴보기
메뉴보기

전체게시판

리스트 타입 썸네일 타입 갤러리 타입
게시판 View Type01

코마너츠 질문 몇가지

골매군2019-08-20 23:18:30

추천0

조회수1255

1. I.D. 중 '분노'사 일반 에너미로 나왔을 때,

방어 성공 시 이 I.D.의 생명력 토큰을 하나 제거한다고 나와 있는데

그러면 바로 제거 되는건가요?

프라임 I.D. 는 플레이어 수 만큼 생명력 토큰이 있다는건 룰에 나와 있어서 알겠는데

일반 에너미로 나왔을 때는 설명이 없는 거 같아요.


2. 장소(어드벤처 북의 페이지)가 바뀌어도 플레이어의 속박됨 같은 상태는 계속 유지 되나요?


3. 그룹 태스크를 진행하고 성공한 상태라면 배치된 주사위는 모두 무덤으로  가나요?


미리 답변 감사드립니다.

첨부파일 :
덧글 쓰기
닉네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내용

덧글 (1)

  • Rapas2019-08-21 09:09:40
    1. 일반 ID일 경우 생명력 토큰이 없기 때문에 해당 지시는 무시하시면 될 듯 합니다.

    2. 특별한 지시가 없다면, 계속 유지됩니다.

    3. 모두 무덤으로 가는 것이 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