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vedice 로고

메뉴보기
메뉴보기

질문과 답변

리스트 타입 썸네일 타입 갤러리 타입
게시판 View Type01

코마너츠 룰 질문 드립니다

그놈은못씻었다2019-08-25 20:26:04

추천0

조회수2038

1.아이템을 얻을 때 가능한 공간이 없으면 방금 얻은 아이템은 무조건 버려져야 하나요? 다른 아이템을 대신 버릴 수 있으면 좋을텐데 룰북에 따르면 불가능한 것 같습니다.

2. 등장했던 ID 카드들은 다음 페이지로 가거나 다른 코마존으로 갈 때 버려질텐데 그럼 버려진 카드들을 포함해 ID 덱을 다시 섞나요?
첨부파일 :
  • 코마너츠: 무의식 여행자
    (2019/08)
덧글 쓰기
닉네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내용

덧글 (1)

  • Rapas2019-08-26 10:02:25
    1. 아이템을 가져올 때마다, 그 아이템과 관련하여 제한적으로 '아이템 장착/교환' 행동을 할 수 있다고 해석해도 크게 무리가 없을 것 같습니다. 공간이 없다면 다른 아이템을 대신 버릴 수 있습니다.

    2. 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