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vedice 로고

메뉴보기
메뉴보기

질문과 답변

리스트 타입 썸네일 타입 갤러리 타입
게시판 View Type01

코마너츠 룰 질문

알바2019-09-01 13:37:57

추천0

조회수1585

질문 사항이 상당히 많지만 모두 답변해주시면 감사드립니다!


1.에너미를 잡을때 한방에 잡아야 하나요? 아니면 데미지가 누적이 되나요?


2.에너미 등장시 갈등상황이라고 하는데 처음부터 등장하면 그상황도 갈등상황이 되는건가요?


3.의혹토큰을 두개받지않게 주의 하라는데 두개를 받을수있나요?

그리고 두개를 받을수있다면 무슨일이 벌어지나요?


4.에너미 3마리가 있고 위협주사위가 3개있는데

에너미를 2마리 죽인다면 차례가 끝나고 살아있는 에너미의 턴을 실행하나요?

그리고 그 에너미 턴이 끝나면 위협주사위와 주사위무덤에 있는 주사위들은 다 넣나요??

첨부파일 : 69187_61025_348.jpg
덧글 쓰기
닉네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내용

덧글 (2)

  • sangmin2019-09-02 16:38:41
    1. 데미지 개념이 아닙니다. 방어력보다 낮은 값이면 때리지 못하는거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러니 한 방에 잡는 것과 같습니다.
    2. 네.
    3. 위협토큰이란 것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아마 의혹토큰을 말씀하시는 것 같은데, 의혹상태는 특수 상태이기 때문에 제거할 수도 없고 토큰을 더 놓을 수도 없습니다.
    4. 일단 에너미 차례가 시작되면 모든 에너미가 차례를 진행합니다.당연히 주사위는 다 넣습니다.
  • Rapas2019-09-02 17:07:01
    1.에너미를 잡을때 한방에 잡아야 하나요? 아니면 데미지가 누적이 되나요?
    - 에너미를 잡을 때 처치하지 못했다면, 해당 에너미는 그대로 남습니다.

    2.에너미 등장시 갈등상황이라고 하는데 처음부터 등장하면 그상황도 갈등상황이 되는건가요?
    - 에너미가 등장하면 갈등상황입니다. 단, 갈등 상황이지만 위협 트랙에 있는 주사위의 개수가 현재 게임판에 있는 에너미의 수보다 적다면 에너미의 차례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3.위협토큰을 두개받지않게 주의 하라는데 두개를 받을수있나요?
    그리고 두개를 받을수있다면 무슨일이 벌어지나요?
    - '위협 토큰' 이라는 구성물은 없습니다.


    4.에너미 3마리가 있고 위협주사위가 3개있는데
    에너미를 2마리 죽인다면 차례가 끝나고 살아있는 에너미의 턴을 실행하나요?
    그리고 그 에너미 턴이 끝나면 위협주사위와 주사위무덤에 있는 주사위들은 다 넣나요??
    - 에너미 차례는 갈등 상황일 경우와 평온한 상황일 경우로 나뉘어서 발동됩니다. 갈등 상황일 경우, 위협 트랙에 있는 주사위의 개수가 현재 게임판에 있는 에너미의 수보다 많다면 에너미의 차례가 진행됩니다. 따라서 에너미의 수가 위협 주사위의 개수보다 적다면 에너미의 차례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 만약 에너미의 차례가 각각 진행되었다면 위협 트랙에 놓인 위협 주사위와 주사위 무덤에 놓인 주사위를 주머니에 전부 넣는 것이 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