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vedice 로고

메뉴보기
메뉴보기

전체게시판

리스트 타입 썸네일 타입 갤러리 타입
게시판 View Type01

[질문]글룸헤이븐 규칙서 질문(3번째)

꼬꼬맨2020-01-16 16:58:28

추천0

조회수1748

1. 규칙서 8페이지 소모성 아이템 예시 사진은 3회사용하고 소모되는건지? 2회사용하고 소모되는건지? 궁금합니다.

즉, 캐릭터 토큰을 맨처음에 올려야되는건지 혹은 사용후에 처음칸에 올리는건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텍스트가 앞으로 2회 동안 이니까 먼저 올려놓고 사용 할 때마다 옆으로 이동해서

소모 기호에 토큰이 오는 순간 소모가 될 것 같습니다.



2. 12페이지 시나리오준비에서 "해당되는 경우에는 공격 보정 카드 덱에 '-1'카드를 추가합니다" 이 부분이 어떤 장비 한장이라도 시나리오에 가지고 갈 경우 -1 카드를 그 해당하는 캐릭터 보정덱에 추가하면 된다는것인가요?


장비 중에 공격 보정 덱에 -1 카드를 추가하는 장비 카드를 사용하는 경우에 해당하는 설명입니다.

감사합니다.



3. 14페이지 문 설명에서 "닫힌 문은 캐릭터가 이동할 때는 아무런 방해를 하지 않는다"는 말은 문을 열지 않고도 이동할 수 있다는 말인가요?



4. 14페이지 함정 설명에서 "도약이동은 함정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는 말은 도약이동으로 함정칸에 도착하여도 아무 피해가 없다는 말인가요?





* 제가 언어능력이 많이 떨어지다보니 오류플을 최대한 하지 않기 위해 사소한 의문점도 물어보는점 양해부탁드려요~!

첨부파일 :
덧글 쓰기
닉네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내용

덧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