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vedice 로고

메뉴보기
메뉴보기

질문과 답변

리스트 타입 썸네일 타입 갤러리 타입
게시판 View Type01

글룸헤이븐 “다음”에 대한 해석 질문입니다~

카카로트12020-02-08 18:53:02

추천1

조회수886

글룸에서 기절, 무장해제, 투명.. 등이 다음 내 차례를 마치고 효과가 종료된다는 표현을 쓰고 있습니다. “다음”에 대한 해석 질문입니다. 


1. 이번 라운드 아직 몬스터의 차례가 오지 않았습니다. 플레이어가 몬스터에게 기절을 겁니다. 차례가 흘러 몬스터의 차례가 왔고, 기절을 적용하고 몬스터의 차례를 마치고 기절이 풀립니다. 

이러면 라운드에 1번 적용입니다. 


2. 이번 라운드 아직 몬스터의 차례가 오지 않았습니다. 플레이어가 몬스터에게 기절을 겁니다. 차례가 흘러 몬스터의 차례가 왔고, 기절을 적용하고 몬스터의 차례를 마칩니다. 다음 차례때 기절이 플리기 때문에 아직 기절이 풀리지 않았습니다. 다음 라운드가 되었고, 몬스터의 기절이 한 번 더 적용됩니다. 몬스터의 차례가 끝나고 기절이 풀립니다. 

이러면 2라운드에 걸쳐, 효과가 총 2번 적용됩니다. 


어는게 맞나요?-?

첨부파일 :
덧글 쓰기
닉네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내용

덧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