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vedice 로고

메뉴보기
메뉴보기

질문과 답변

리스트 타입 썸네일 타입 갤러리 타입
게시판 View Type01

팬데믹 레거시 시즌1 질문입니다.(약스포)

쿠코2020-02-11 00:38:56

추천0

조회수796

안녕하세요~ 늦게나마 팬데믹 레거시를 즐기고 있는 유저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게임 초반 룰에 의해 치료불가 큐브가 만들어지는데


이 치료불가 큐브는 지원카드 등에 의한 '큐브를 제거합니다.' 효과에도 영향을 받는지 궁금합니다~!


치료와 제거는 별개일까요? 같은 의미일까요?



첨부파일 :
  • 팬데믹 레거시:블루
    (2016/08)
덧글 쓰기
닉네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내용

덧글 (1)

  • Divedice2020-02-12 08:40:59
    안녕하세요 다이브다이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초반이라면 치료제 개발이 불가한 상태일것입니다.
    그 상태에서는 큐브 제거는 가능하나 추가 행동이 소모됩니다.
    특수 카드로 제거하는 것 역시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