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vedice 로고

메뉴보기
메뉴보기

전체게시판

리스트 타입 썸네일 타입 갤러리 타입
게시판 View Type01

테포마:격동 룰 관련하여 질문 합니다

주우현2020-02-17 15:43:19

추천0

조회수1109

1.

신규 기업 중에 이번 세대에 TR를 올리지 않을 경우 특수자원+6원씩 얻는 기업이 있습니다.

근데, 의장이 되거나 혹은 정책보너스로 TR이 올라갈 경우(가장 낮은 TR 플레이어는 1TR 올린다) 기업효과가 발동되지 않는건가요?

태양계 단계가 세대에 포함이 되는건지 궁금합니다.


2.

정책 중에 TR을 올릴경우 3원씩 내는 정책이 있는데 이 경우 의장이 되거나, 가장 낮은 TR 플레이어는 1TR 올릴 경우 돈을 내야 하나요? 즉, 의장+가장 낮은 플레이어면 6원을 낼 수도 있는건가요?

3.

게임이 끝난 후 리더, 의장이 1VP를 얻는 다고 했는데 의장은 게임이 끝난 라운드의 의장인 건가요?

추가로 정당리더를 3개를 갖고 있다면 3VP를 얻는건가요?


4.

카드 효과중 빈 구역중 자기 타일에 인접한 면마다 1원씩 받는 카드가 있는데 다른 타일과 인접하지 않는 자기

타일 1 개가 있을 경우 6원을 받는건가요?

즉, 다른 타일과 인접하지 않는 타일 6개가 있으면 36원도 받을 수 있는건가요?

이 때, 빈 구역은 독립구역(해양구역, 녹티스)도 다 포함이지요?


위 4가지 답변 부탁 드립니다.

그 외로 나중에 격동 관련되서 전체적으로 애매한 것은 모아서 정리해줬으면 좋겠습니다 ㅠㅠ



첨부파일 :
덧글 쓰기
닉네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내용

덧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