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vedice 로고

메뉴보기
메뉴보기

전체게시판

리스트 타입 썸네일 타입 갤러리 타입
게시판 View Type01

[글룸헤이본] 노획에 관련된 질문입니다.

욤벅게임즈2020-02-20 16:17:54

추천0

조회수1138

나무위키에서 규칙 정독 중인데 궁금한게 있어 질문드려요!!


모든 플레이어는 자신의 턴이 끝날 때마다 자신의 칸에서 노획하며, 이를 차례 종료시 노획한다. 라는 명시가 있는데

이 경우 차례가 끝날 때 자기 대상을 주변으로 한 칸 기준의 모든 돈 토큰 및 보물 등을 노획한다는 소리인가요?


     (돈)

(돈) (나) (돈)


이럴 경우 턴 종료시 3개의 돈 토큰을 얻는 건지...


그게 아니라 돈 토큰 위에 도착해야 비로소 돈 토큰을 얻는건가요?

그렇다면 이동 규칙에 돈 토큰이 있는 경우 이 지점은 빈 칸으로 취급하지 않고 점유된 칸으로 취급한다는

문구가 있는데 이것때문에 돈 토큰 위로 도착 지점을 지정할 수 없어 돈 토큰을 먹으려면

꼭 노획이 가능한 카드로 먹을 수 있는건지 궁금하네요.


항상 빠르고 친절히 답변해주시는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첨부파일 :
덧글 쓰기
닉네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내용

덧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