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vedice 로고

메뉴보기
메뉴보기

질문과 답변

리스트 타입 썸네일 타입 갤러리 타입
게시판 View Type01

몰타의 관문 규칙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악시2020-05-11 16:19:42

추천0

조회수2405

몰타의 관문을 플레이 중에 이 카드를 발동을 시켰을 경우에 설명집에는 핸드에 가지고 잇는 1을 8로 사용할 수 있다고 되어있는데 

그렇다면 핸드에 몇장의 1을 가지고 있어도 모두다 8로 적용이 가능한건가요? 


즉 1이 4장 가지고 있을경우 8 4장과 동일한 효과인지 아니면 1장만 8로 사용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 몰타의 관문
    (2016/07)
덧글 쓰기
닉네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내용

덧글 (1)

  • 필사적으로 답변하는 자, 큐섭2020-05-14 08:48:06
    안녕하세요. 악시님.
    네 맞습니다. 해당 카드는 1회용이 아니라 얼마든지 원한다면 1카드를 8카드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이브다이스 1:1 문의 담당 '큐섭'이었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