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vedice 로고

메뉴보기
메뉴보기

전체게시판

리스트 타입 썸네일 타입 갤러리 타입
게시판 View Type01

루트 룰 질문입니다.

일회용2020-06-05 04:08:14

추천0

조회수6960

1. 방랑자의 경우 소지한 아이템이 기물로 취급되나요?

만약 그렇다면 타 세력이 공격으로 아이템을 손상시켰을때 점수를 얻을 수 있나요?


2. 도마뱀 교단의 아침 음모 행동은 세가지 행동을 1회씩만 사용 가능한가요?  신도의 숫자가 충분할시 같은 음모를 무한정 반복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3. 이어리왕조는 공급처에 병사가 부족해서 모병을 못하게 될경우 혼란에 빠지게 되나요?


4. 방랑자가 칼 아이템을 3개 소유하고 있을경우 전투시 최대 3데미지까지 3번 공격할 수 있는건가요?


5. 우드랜드 연합이 장교에 들어간 병사를 다시 빼올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6. 고양이 후작은 이미 공터에 건설한기물(모병소등)의 위치를 빈 공터로 옮기거나 다른 지어진 건물과 바꿀수있나요?


7. 야전병원은 병사가 사라질때마다 카드를 소모하는데 그렇다면 한턴에

3번의 공격을 받아서 병사를 잃는다면 매 전투시마다 카드를 소모해서 총 3장을 소모해안 하는건가요?


8 도마뱀교단의 정원이 지어진 공터는 상대 기물의 숫자와 관계없이 교단이 지배하나요?


9. 우드랜드연합은 특성상 전투시엔 항상 높은 주사위를 사용한다고 이해해도 될까요?


10. 이어리의 규율이 전투단계에서 막혔을시 그 전까지 수행한 모병, 이동은 그대로 유지되는건가요

첨부파일 :
덧글 쓰기
닉네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내용

덧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