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vedice 로고

메뉴보기
메뉴보기

전체게시판

리스트 타입 썸네일 타입 갤러리 타입
게시판 View Type01

[질문]키포지 룰 질문드립니다.

고본2020-07-07 21:04:15

추천0

조회수657

1. 업그레이드 카드를 상대방생명체에 플레이 한후에 나중에 상대방 생명체가 파괴되면 그 업그레이드 카드는 상대방 버린카드더미에 버려지나요? 아니면 자신의 버린카드더미에 버려지나요?

 

2. 319번 '무기고담당자 넬'의 카드내용에 '업그레이드 하나가 플레이 영역에 들어오고나면 카드를 뽑습니다' 라고 되어있는데 이때 플레이영역은 자신의 플레이영역만 의미하나요 아니면 상대방 플레이영역까지 포함되는건가요?

 

3. 207번 '향락주의'의 카드내용이 '플레이:전선 끝에 있는 각 생명체를 승격시킵니다.'인데 자신의 전선만 적용하나요? 아니면 상대방 전선에 있는 생명체도 포함해서 적용하나요?

 

4.견제 키워드는 견제키워드를 가진 생명체가 상대방 생명체를 공격할때 상대방생명체의 공격에대한 피해를 안받고 자신만 입힐수있다는 의미인가요? 그럼 자신의 차례일때 자신의 생명체가 '견제키워드를가진 상대방생명체'를 공격할때는 원래 전투처럼 피해를 주는건가요? 

첨부파일 :
  • 키포지: 집단 변이 스타터 팩
    (2020/07)
  • 키포지: 집단 변이 집정관 팩
    (2020/07)
덧글 쓰기
닉네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내용

덧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