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vedice 로고

메뉴보기
메뉴보기

전체게시판

리스트 타입 썸네일 타입 갤러리 타입
게시판 View Type01

아컴호러 카드게임 질문입니다.

위리놈2020-10-11 10:50:24

추천0

조회수1001

본판을 끝내고

이번에 던위치유산을 시작하려고하는데

1.조사자를 다시 고르고 덱을 만들고 시작해야하나요?

2.아니면 본판에서 클리어한 덱을 그대로 써도 되나요?

3.리타 챈들러는 1번에서는 포함 못 시키고, 2번에서는 본판에서 포함시켰다면 그냥 유지하나요?

4.확장팩(디럭스+신화팩)은 전부 오픈한 후에 덱을 만드나요?,아니면 디럭스 추가.클리어. 신화팩1추가.클리어로 가나요?

첨부파일 :
  • 아컴호러 카드게임
    (2019/11)
  • 아컴호러 카드게임 확장 세트: 던위치의 유산
    (2020/07)
덧글 쓰기
닉네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내용

덧글 (1)

  • 엘케인elkein 2020-10-11 15:54:19
    1-3. 본판의 조사자를 던위치로 가져와도 되며, 새로운 조사자를 생성하셔도 됩니다.
    기본적인 규칙은 새로운 조사자를 생성하는 것이며, 저 역시 이쪽을 추천드리는 바입니다. 다양한 조사자와 덱의 경험적인 측면에서도 그리하며, 밸런스 측면에서도 그렇습니다. 기본적으로 캠페인은 새로운 0렙 조사자로 진행한다는 가정 하에 밸런스가 맞추어져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다른 캠페인의 조사자를 옮겨오는 경우, 구성한 덱(약점 및 이야기 자산 포함)을 그대로 가져오며 트라우마 역시 유지됩니다. 질문하신 경우에는 리타는 유지되고, 혹시나 시나리오3에서 약점을 받은 경우 (손에 들어오면, 그대로 덱에 포함됩니다), 해당 약점 역시 추가됩니다.

    혼돈 주머니와 캠페인 기록지는 캠페인에 부속되는 것이며, 가져오지 않습니다.

    4. 기본적인 규칙은 플레이어 카드는 전부 합치는 것입니다. 미국에서 매달 1개의 신화팩이 추가되므로, 그러한 경험을 하고 싶으시면 순차적으로 추가하여도 됩니다만, 기본적인 규칙은 전부 오픈하여 플레이어 카드를 모으는 것이며 이것이 특별한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