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vedice 로고

메뉴보기
메뉴보기

질문과 답변

리스트 타입 썸네일 타입 갤러리 타입
게시판 View Type01

아컴호러 카드게임 질문드려요!!

부산피카츄2020-10-16 15:54:08

추천0

조회수748

플레이 중에 의문점이 있어서 질문드려요!

1.적 단계에서 사냥꾼 키워드의 적이

제가 있는 장소로 이동 해 왔습니다.

이때 이 적은 저와 교전상태가 되고

바로 적에게 공격을 당하나요?

아니면 교전상태만 되고 끝인가요?


2.장소 혹은 적카드에 행동격발기능이 있는데

장소의 경우에는 그 장소에 있던지

적의 경우에는 같은 장소 혹은 교전상태일때

사용가능한건가요?


3.자산카드의 능력중에 그냥

‘당신은 +1을 얻습니다.’의 경우 소진상태로 돌려야하나요?

그리고 자산카드중 신속 키워드가 있는카드,

예를들면 돋보기의 경우 행동을 소비하지않고

자원 1만 니ㅏ고 놓을수있나요?


4.슬롯에 놓여진 자신카드 중

행동격발기능이 2개있는 카드는

하나의 기능을 쓰고나면 소진상태가 되어

결국 한 턴에 두 기능중 하나만 사용이 가능한것인가요?



첨부파일 :
덧글 쓰기
닉네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내용

덧글 (1)

  • minerva 2020-10-20 19:11:56
    1. 네. 교전상태가 되고 바로 공격을 당합니다.
    2. 네. 같은 칸에 있을때 사용가능합니다.
    3. 소진이라고 텍스트에 비용이 적혀있지 않다면 소진하지 않습니다.
    네. 돋보기를 내려놓을 때는 행동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4. 소진이라고 텍스트에 비용이 적혀있지 않다면 소진하지 않습니다. 두 행동이 모두 소진을 비용으로 요구한다면, 한 행동을 사용해서 소진되었다면 다른 행동을 쓸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