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vedice 로고

메뉴보기
메뉴보기

전체게시판

리스트 타입 썸네일 타입 갤러리 타입
게시판 View Type01

(스포주의) 아컴호러 카드게임

가비852020-11-06 10:20:08

추천0

조회수1860

미스캐토닉  

1.박물관 입구(장소카드)에 있는 조사자는 자원을 획득할수 없다고 되어 있습니다

어떠한 경우라도 자원을 얻지 못하는 건가요?

*고독한 늑대카드x

*이벤트 카드x  

*정리 단계시 카드 1장 자원 1개x

*기타 상황들x


2.순찰경찰(3레벨)

순찰경찰을 소진하고 피해를 1줍니다:당신과 같은 장소에 있는 적 하나에게 피해를 1줍니다

라고 되어 있는데요 

*적 하나에게 피해 2를 줄수 있다는 건가요?

*소진된 조력자에게 피해나 공포를 할당할수 있나요?


3.체력단련

자원1개 소비해서 의지력 혹은 힘+1 

*자원 1개만 소비할수 있나요 아님 여려개 소비할수 있나요? 



첨부파일 :
덧글 쓰기
닉네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내용

덧글 (2)

  • 엘케인elkein 2020-11-06 10:47:28
    1. 네 이해하신게 맞습니다. -수 없다(cannot)이라는 효과는 다른 효과에 우선됩니다.
    2. : 앞에는 비용으로, 해당 피해는 순찰경찰에게 가해집니다. 따라서 해당 기능은 순찰 경찰을 소진시키고, 순찰 경찰에게 피해 1을 주어서 같은 장소에 있는 적 하나에게 피해를 1 주는 것입니다. 추가로, 소진된 카드는 소진 비용을 요구하는 것(및 명시된 것)들을 제외하고는 다른 모든것은 일반적으로 동작합니다. 피해/공포 할당 역시 가능하며 힘 보너스도 받습니다.
    3. 자유격발은 비용을 지불할 수 있다면 원하는만큼 격발이 가능합니다. (횟수를 제한할거면 소방도끼처럼 테스트당 X번 한정 으로 적혀있거나, 소진비용을 요구합니다) 해당 격발은 자원을 원하는 만큼 지불하고, 지불한 자원 만큼 능력 보너스를 얻는다고 이해하시며 됩니다.
  • 답글 가비85 2020-11-07 10:20:36
    답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