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vedice 로고

메뉴보기
메뉴보기

전체게시판

리스트 타입 썸네일 타입 갤러리 타입
게시판 View Type01

광기의 저택 뱀이서린길 질문있습니다.

foxxl2020-11-08 02:36:25

추천0

조회수1641

보면 캐릭중 하나가 탐험 전후에 한칸 움직일 수 있습니다. 인데 탐험 전후에 한칸 움직이는게 잘 이해가 안됩니다.

탐험전에 한칸 움직이면 탐험토큰과 멀어져 탐험을 하지 못하게 되는 것 아닌가요?
또 탐험후에는 원한다면 들어가도 된다고 스크립이 나오지않나요? 그럼 이캐릭터에 한해서는 탐험후 2칸을 움직일수 있는것인가요?

그리고 새로 추가된 폭풍 일으키기 마법에 내 주변에 괴물이 오면 1데미지라고 써있긴한데

뒷면이 있는 마법카드인데 뒷면을 확인하라는 스크립트가 없더라고요. 1데미지를 줄때마다 뒷면을 확인하면 되는걸까요?

첨부파일 :
덧글 쓰기
닉네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내용

덧글 (2)

  • 전기 2020-11-09 12:06:44
    우르술라 다운즈의 조사자 기능은 '탐험/시야 토큰과 작용하기 전에 1칸 움직여도 되는' 기능입니다. 따라서 탐험 토큰이 있는 칸으로 1칸 이동해 들어가면서 해당 칸에서 탐험 행동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탐험 토큰이 있는 칸에서 이동해 나간 후에 탐험 행동을 수행할 수는 없습니다. 탐험 행동을 개시하려면 탐험 토큰과 같은 칸에 있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마법은 해당 효과가 발휘될 때 뒤집어서 적용하면 됩니다.
  • 답글 foxxl 2020-11-11 00:41:50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