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vedice 로고

메뉴보기
메뉴보기

전체게시판

리스트 타입 썸네일 타입 갤러리 타입
게시판 View Type01

글룸헤이븐, 아이템의 소지와 장착에 대해 질문이 있습니다.

하안2020-11-20 08:59:41

추천0

조회수1384

제가 게임 주인이 아니어서 룰북은 없고 나무위키 보다가 궁금해서 질문드립니다.


나무위키에는 장착과 소지로 용어가 분리돼있었는데요.


1. 아이템을 수집하여 소지만 한 상태로, 장착을 안 해도 되는 건가요?


2. 만약 그렇다면 장착 상태의 변경은 언제 할 수 있나요?


3. 수집과 장착이 같은 개념이라면 이미 장착된 부위의 아이템을 얻게 됐을 때 둘 중 어떤 것을 어떻게 처리하면 될까요?

(ex 새로운 템을 획득하지 않고 버린다. 둘 중 하나를 선택해서 버린다. 먼저 장착했던 아이템을 버린다 등등)

첨부파일 :
  • 글룸헤이븐
    (2020/01)
덧글 쓰기
닉네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내용

덧글 (1)

  • 엘케인elkein 2020-11-20 22:29:21
    1. 가능합니다. 단, 장착한 아이템만 게임 진행 도중에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만 놓치지마세요.
    2. 게임 시작 준비 과정에서, 어떤 장비를 장착할지를 결정합니다. (정확한 시점은 규칙서 참고)
    3. 게임 도중에 보물상자등으로 획득한 아이템은 장착되지 않고 획득만 하게됩니다. (그러므로 해당 게임 진행중엔 장착 및 사용 불가. 다음 게임부터 장착 선택 가능.) 단, 같은 이름의 카드를 여러장 소유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으며, 이미 소유한 아이템을 획득하는 경우 즉시 팔아야 합니다 (반값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