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vedice 로고

메뉴보기
메뉴보기

전체게시판

리스트 타입 썸네일 타입 갤러리 타입
게시판 View Type01

디텍티브 모던 크라임 룰 질문좀 하겠습니다

데비2021-01-18 16:19:49

추천0

조회수1459

2장 시작시 사건보고서 받고 시작(트레이 밑에 있던 그 자료) 


해당 자료에서 기재된 실마리는 1장에서 볼수있는 카드들인데


2장에서도 사건보고서에 적혀있는 추가실마리 볼수있나요?


(1장에서 해당 사건보고서에 기재된 추가실마리를 보지 않았을경우)

첨부파일 :
덧글 쓰기
닉네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내용

덧글 (1)

  • 필사적으로 답변하는 자, 큐섭 2021-01-20 09:24:29
    규칙서 15페이지에는 [획득하지 못한 실마리 카드는 해당 사건이 끝난 후에도 읽을 수 없습니다.]라고 되어있지만,

    이전 사건에서 획득하지 못한 실마리 카드(#130, #132, #127)를 읽으라고 하는 부분이 충돌하여

    여기에 대해 문의를 하신 것 같은데요.

    먼저, 규칙서 문구의 의도는 이전에 확인하지 못했던 카드를 함부로 뒤집어보지 않도록 하는 주의 사항에 가까운 것으로 해석하시면 됩니다.

    따라서 문의하신 사항과 같이, 사건 시작 단계에서, 새로운 사건 해결에 필요한 사전 정보를 명시하는 경우

    해당 실마리 카드는 확인하고 사건 2를 진행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