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vedice 로고

메뉴보기
메뉴보기

전체게시판

리스트 타입 썸네일 타입 갤러리 타입
게시판 View Type01

아컴호러 카드게임 룰 질문입니다.

팔라스2021-04-10 21:53:02

추천0

조회수672

출현 키워드가 있는적을 조우로 뽑았을때 만족하는 장소가 없을경우 버려진다는것은 알겠는데요.


버리고 난후 다시 조우를 뽑아야 하는건가요? 아니면 조우를 해결한것으로 보고 진행하면 되나요?


두번째 질문으로 고유자산이 아닌 자산카드들은 두개모두 플레이 할수 있는것으로 아는데


예를 들면 소매치기 같은 경우 두개모두 플레이 상태라면 한번 회피성공 이후 두개 모두 소진 시키고 


둘다 효과를 받을수 있는건가요? 아니면 한번 회피성공에 하나씩만 소진시켜야하는건가요? 


그것도 아니면 '소매치기'를 소진시킨다고 되있으니 둘다 소진시키고 한번만 효과를 받나요?


세번째 질문으로 마지막 행동으로 후퇴를 할때 적이 내 위협영역에 있는경우 틈새공격을 받게되나요?


틈새공격을 받으면 쓰러지는 상황이라면 후퇴가 되어 틈새공격을 받지 않는것인지 틈새공격을 받아서


쓰러져서 후퇴가 안되는것인지 궁금합니다.

첨부파일 :
덧글 쓰기
닉네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내용

덧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