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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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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지원 정책

1. 고객 지원 범위

A. 고객 지원은 코리아보드게임즈 웹사이트를 통해서 접수 가능합니다.

B. 고객 지원은 상품의 기능이나 성능상의 하자로 제한되며, 상품에서 파생된 직간접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C. 접수 시 영수증이 없는 경우 유상서비스로 안내됩니다. 영수증을 받지 않거나 분실한 경우 또는 그 밖에 사유로 구매일자를 확인하기 곤란한 경우에는상품 제조년월 기준으로 3개월이 지난 날로부터 기산하여 처리되며 이때 상품 박스 뒷면의 제조년월 사진을 영수증으로 대체합니다.

2. 고객 지원 제한사항

A. 천재지변 또는 사용자의 부주의나 과실에 의한 불량은 소비자가 비용을 부담합니다.

B. 단종된 상품은 서비스가 불가합니다.

C. 일부 상품에 한하여 제조사 및 총판 쪽으로 AS가 전달되어 처리됩니다. (젬블로 시리즈, 신의한수 시리즈 등)

3. 처리기준

구매 후 한달 이내
사유 예 상품하자 고객과실 구매 후 한달 이후(일부 상품 제외)
누락 무상 유상 유상
파손 무상 무상 유상
작동불량 무상 유상 유상
택배비 회사부담 고객부담 고객부담
제조불량 인쇄, 절단, 사출 등 자체결함으로 인해 제조사에서 불량을 인정한 경우 구매시일에 상관없이 무상처리
(단종상품 제외)
박스손상 당사에서 구매한 상품이 아닌 경우 처리가 불가
실제 구매처로 문의

4. 교환/환불 배송 정책

A. 모든 AS는 CJ대한통운 택배로 발송됩니다. 평균 배송 기간은 접수일(입금일)로부터 익일~3일입니다.(토/일 공휴일 제외)

B. 퀵 서비스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C. 택배비는 기본운임 2,500원이며 제주 및 도서산간 지역은 기본운임에 3,000원이 추가됩니다.

D. 택배사의 사정으로 배송이 지연되어 3일을 경과한 경우 재발송 또는 요청에 의해 환불 처리됩니다.

E. 교환시 보드게임 박스에 송장을 붙인 경우 상품 가치 훼손으로 반송 또는 AS가 불가합니다. 별도 박스에 포장 부탁드립니다.

F. 잘못 기입한 정보(상품명, 상세 요청사항 미기재, 불량사진 미첨부,개인정보 등)로 인한 AS오류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이로 인한 재처리는 지연될 수 있으며 추가 배송비, 구성물 금액 등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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