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vedice 로고

메뉴보기
메뉴보기

뉴스

리스트 타입 썸네일 타입 갤러리 타입
게시판 View Type01

2019.07.05 한국어판 출시 예고

Divedice2019-07-05 12:33:54

추천0 조회수2207

 

임페리얼 세틀러: 북쪽의 제국(가제) 한국어판 출시 예고

 

 

‘임페리얼 세틀러: 북쪽의 제국이 한국어판으로 출시됩니다.

 

‘임페리얼 세틀러: 북쪽의 제국은 폴란드의 대표적인 보드게임 퍼블리셔 포털 게임즈의 대표작인임페리얼 세틀러의 세계관을 확장하는 2019년 신작으로 단독으로도 사용 가능한 스탠드얼론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스코틀랜드인, 이누이트, 바이킹과 같은 북극과 가까운 곳에 사는 부족의 지도자가 되어 자신의 제국을 이끌어야 합니다. 특유의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각기 다른 운영을 요구하는 게임 방식, 시나리오로 구성된 혼자 할 수 있는 게임 규칙이 인상적입니다.

 

현재 생산을 위한 준비 과정에 있으며 2019년 내지는 2020년에 출시될 예정입니다구체적인 일정이 확정되면 다시 안내하겠습니다.

 

 

 

엘도라도 한국어판 출시 예고

 

 

 

'엘도라도' 한국어판이 출시됩니다.

 

라이너 크니치아 작가의 2017년작이자 2017년 독일 올해의 게임상 후보작에 이름을 올렸던 ‘Wettlauf nach El Dorado’가 유명 아티스트 뱅상 듀트레의 아름다운 그림과 함께 재탄생했습니다플레이어들은 엘도라도의 황금을 찾는다는 하나의 목표를 향해 서로 경주합니다. 각자의 이동 수단이 덱으로 표현됐고 자신의 덱을 효율적으로 만들어나가며 진행하는 덱 만들기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레이싱과 덱 만들기라는 두 시스템의 절묘한 만남이 상승 작용을 일으키며 독특한 재미를 제공합니다.

 

현재 생산을 위한 준비 과정에 있으며, 2019년 내지는 2020년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구체적인 일정이 확정되면 다시 안내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덧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