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vedice 로고

메뉴보기
메뉴보기

뉴스

리스트 타입 썸네일 타입 갤러리 타입
게시판 View Type01

2019.09.20 다이브다이스 소식

Divedice2019-09-20 12:05:52

추천2 조회수7019

아컴 호러 카드 게임을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만나세요. 

 

 

아컴 호러 카드 게임이 입고되어 현재 검수 단계에 있습니다. 실제품에 대한 검수가 끝나면 10월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출시될 예정입니다.

 

아컴 호러 카드 게임한국어판은 아컴 호러 카드 게임 확장: 던위치 레거시신화팩(딜럭스 확장판 1종과 작은 확장판 6)과 함께 계약되었습니다. 하지만, 사정 상 확장판의 생산이 지연돼 본판과 동시에 출시되지 못했습니다. 확장판은 내년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하며, 제작사로부터의 생산 일정이 확정되면 다시 안내하겠습니다.

 


아그리콜라 확장: 기술자 덱한국어판 출시 결정

 

올해 초 아그리콜라 확장: 기술자 덱의 한국어판이 결정되어 현재 한국어화 작업을 마치고 생산을 시작했습니다.

 


안도르의 전설: 북부를 향한 여정(가제)’ 한국어판 출시 결정


 

안도르의 전설 826일 출시되며 많은 화제를 모았습니다. ‘안도르의 전설의 뒷이야기를 궁금해시는 분들을 위해 안도르의 전설첫 번째 큰 확장판인 안도르의 전설: 북부를 향한 여정(가제)’의 한국어판 출시가 확정되었습니다. 2020년 중 출시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마지막 이야기이자 스탠드얼론 확장판인 안도르의 전설: 최후의 희망(가제)’ 또한 한국어판 출시를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습니다. 실제 계약과 생산 일정 확인은 안도르의 전설: 북부를 향한 여정(가제)’ 확장판의 출시 이후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안도르의 전설시리즈에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에이지 오브 스팀 딜럭스’, ‘테라 미스티카 확장: 상인과 무역’, ‘글렌모어 연대기생산 중

 



에이지 오브 스팀 딜럭스테라 미스티카 확장: 상인과 무역’, ‘글렌모어 연대기의 한국어판 샘플이 도착하여 검수를 완료하고 생산 중입니다.

에이지 오브 스팀 딜럭스는 추가 지도와 목재 기관차 말까지 확인했습니다. 목재 기관차 말은 박스에 수납한 형태가 아닌 별도 포장 형태로 배송될 예정입니다. 공장 측에서 수납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목재 말의 누락에 대해 우려하여 별도로 포장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점 양해 바랍니다.

 

글렌모어 연대기는 샘플로 규칙서만 도착해 검수를 완료하고 생산을 시작했습니다.

에이지 오브 스팀 딜럭스테라 미스티카 확장: 상인과 무역의 한국어판 샘플은 10월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공개할 예정입니다. 정식 출시 전 실물을 현장에서 확인하세요.

 


블랙아웃: 홍콩카드 재생산

블랙아웃: 홍콩의 입고 및 검수 절차가 모두 끝났습니다만, 제작사의 실수로 잘못 생산된 카드 전체를 교체하기 위해 카드 전체를 재생산하고 있습니다. 카드 생산이 끝나면 국내로 배송해 재포장을 할 예정입니다. 모든 준비가 끝나면 출시를 안내하겠습니다.

 


디텍티브’, ‘콩코르디아’, ‘리프트 오프’ 해상 운송

디텍티브’, ‘콩코르디아’, ‘리프트 오프의 생산이 완료되어 운송이 진행 중입니다. 다만 ‘디텍티브는 한국에서 멀리 떨어진 폴란드에서, ‘콩코르디아’, ‘리프트 오프는 독일에서 생산된 관계로 도착까지는 제법 시간이 걸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디텍티브는 한국어화된 프로모가 함께 생산되었습니다. 프로모는 사건 덱 6’, ‘플라스틱 캐릭터 타일’, ‘마인드 맵 사진 세트3종입니다.

 

감사합니다.

 

덧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