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vedice 로고

메뉴보기
메뉴보기

뉴스

리스트 타입 썸네일 타입 갤러리 타입
게시판 View Type01

글룸헤이븐 현장 판매 관련 공지(Q&A)

Divedice2020-01-09 11:32:39

추천0 조회수4119

 

[글룸헤이븐 현장 판매 관련 공지(Q&A)]

 

 

안녕하세요. 코리아보드게임즈입니다.

 

111() 오전 10시부터 글룸헤이븐의 현장 판매가 전국 토이저러스 7개점에서 진행됩니다사전예약권을 구매하신 분들은 매장 내 직원에게  1)성함, 2)연락처, 3)주문번호,를 증명하신 뒤 상품을 수령하시면 됩니다

 

현장 판매와 관련한 문의를 Q&A 방식으로 정리하였으니 매장 방문 전에 꼭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Q. 사전예약 확인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대리 수령은 어떻게 하나요?


A. 매장 내 직원에게 핸드폰, 스마트 기기 등을 통해 1)성함, 2)연락처, 3)주문번호를 제시하셔서 본인 확인을 마친 분은 상품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대리 수령 시에도 동일하게 주문자의 1)성함, 2)연락처, 3)주문번호를 제시하셔야 상품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Q. 글룸헤이븐을 담을 수 있는 쇼핑백이 있나요?


A. 글룸헤이븐의 사이즈에 맞는 타포린 백을 준비했습니다구매하신 글룸헤이븐 1개당 타포린 백 1개가 제공됩니다.

 


Q. 토이저러스 오픈 시간은 언제인가요?


A. 토이저러스 매장 오픈 시간은 오전 10시입니다다만 지점별 오픈 시간은 조금씩 상이할 수 있으니 자세한 정보는 해당 지점에 문의 바랍니다. 

Q. 사전예약자가 많은 점포의 경우 구매 시간이 촉박하지 않을까요?


A. 사전예약자가 몰린 토이저러스 잠실점김포공항점의 경우 원활한 구매를 돕기 위해 많은 수의 직원이 배치되며사전예약 확인 테이블이 여러 개 운영될 예정입니다.

 

위 두 지점의 경우 효율적인 인원 배분을 위해 임의로 100명 단위로 나누어 조를 배정하였으며이에 대한 안내는 10()까지 SMS, 카카오톡 채널 메시지를 통해 안내해드릴 예정입니다

 

현장에서는 본인이 속한 조에 따라 지정된 예약 확인 테이블로 이동하셔서 상품을 수령하시면 됩니다. 

(*잠실점(A~F및 김포공항점(A~C)만 조별로 운영되며 다른 점포는 해당 사항이 없습니다.)

 

원활한 구매를 위해 모든 준비를 다하고 있으나현장 상황에 따라 1시간 이상의 대기시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특히 오픈 시간대에는 많은 인원이 몰릴 수 있다는 점 참고바랍니다.

Q. 상품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A. 사전예약자 본인 확인이 끝나면 상품을 카톤 박스째 전달해드릴 예정이며 상품의 손상이 발견된다면 현장에서 교환이 가능합니다.

 

사내 검수를 통해 30개가 넘는 상품을 무작위로 확인한 결과카톤 박스 외부에 문제가 없다면 내부 상품에는 문제가 없었습니다만일 카톤 박스에 함몰이 있거나 찢긴 부분이 있어 손상이 의심된다면 계산대로 가시기 전에 카톤 박스를 직접 개봉하여 확인해야 합니다.

 

잠실점은 코리아보드게임즈 부스에서 카톤 박스를 개봉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나 다른 지점의 경우 별도로 마련된 공간이 없습니다. 카톤 박스를 개봉하시고자 하는 경우 매장 내 코리아보드게임즈 직원의 안내에 따라주시길 바랍니다

 

추가로 카톤 박스 개봉 이후 봉인을 위한 포장용 테이프는 환경부 지침으로 인해 제공할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Q. 계산은 어디서 하나요?


A. 마트에서 결제하시는 것과 동일하게 상품 수령 후 계산대에서 결제하시면 됩니다.

Q. 주차는 어떻게 되나요?


A. 지점별 주차 여건이 다릅니다방문하시는 지점을 미리 검색해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잠실점의 경우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3시간 무료 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참고 바랍니다.

Q. 사전 예약을 하지 못했습니다행사 당일 매장을 방문해서 어떻게 구매해야 하나요?


A. 비예약 현장 판매는 오후 3시 이후부터 진행됩니다오전 10시에 매장을 방문하시면 비예약자를 위한 대기줄이 별도로 준비되어 있을 것입니다, 지점별 상황에 따라 일정 수의 대기자가 모이면 대기표를 나눠드릴 예정입니다.

 

대기표를 받으면 줄에서 벗어나 자유롭게 시간을 보내신 뒤 오후 2 50분까지 다시 대기표를 가지고 글룸헤이븐 판매 장소로 오시면 됩니다. 오후 3시 이후 대기표 순서대로 상품을 구매할 권리를 드리며 현장에서 호명 후 대기표를 가진 분이 없으면 호명한 대기표의 효력이 상실되며 다음 순서의 대기표로 그 권리가 넘어갑니다.

 

오후 3시에 남은 상품에 대한 판매를 시작할 계획입니다만매장 상황에 따라 시작 시간이 늦어질 수도 있습니다.

Q. 구매 수량을 변경할 수 있나요?


A. 사전예약자는 자신이 신청한 수량 외에 추가로 상품을 구매할 수 없습니다비예약자는 1명당 1개로 구매가 제한되며 구매 가능한 전체 수량은 현장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Q. 예약 구매 지점을 변경할 수 있나요?


A. 1월 9() 오전 9시 기준으로 사전예약 상품은 각 지점별로 출고될 준비를 마쳤습니다현 시점에서 구매 지점 변경은 불가합니다.

 

Q. 사전예약권 구매를 취소할 수 있나요?


A. 1월 9() 오후 3시 기준으로 사전예약자 명단이 각 지점별로 공유되었습니다. 현 시점에서 사전예약권 구매 취소는 불가하며, 11일(토) 오후 2시까지 사용되지 않은 사전예약권은 다이브다이스 포인트 5,000원으로 전환됩니다. 단 대기줄이 길어질 경우 2시 이전까지 대기줄에 들어오신 분의 사전예약권 사용은 인정됩니다.

 

Q. 각 매장 별로 준비 재고의 상태는 어떤가요?


A. 준비 재고는 사전예약자들의 게임에 이상이 있을 때 교환 용도로 구비해 둔 것입니다따라서 남은 상품의 판매 시점에 일부 상품은 카톤 박스가 개봉되어 있을 수 있으며개인별 차이에 따라 손상이라 여길 수 있는 차이가 상품에 있을 수 있습니다남은 상품 판매 전 저희 기준에서 손상품은 회수할 예정입니다.

Q. 구매 후 상품 내부를 개봉하여 구성물을 확인해도 되나요?


A. 상품 개봉 시 고객서비스 방침에 따라 교환/환불이 불가능합니다각 매장에 저희가 손망실 대비 추가 구성물을 가져가지 않는 관계로 구성물을 현장에서 확인하시더라도 구성물 점검/교환이 불가능합니다매장 내 혼잡을 피하기 위해서라도 내부 구성물 확인은 삼가주시길 바랍니다.

Q. 집에 오는 길에 오류 수정 스티커를 잃어버렸습니다다시 받을 수 있나요?


A. 오류 수정 스티커 분실 시 코리아보드게임즈 웹사이트(https://koreaboardgames.com/)을 통해 요청 바랍니다택배비 본인 부담의 방식으로 발송해드립니다. 

Q. 집에 돌아가서 확인하니 구성물에 불량이 있습니다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상품의 손망실이 발견된 경우 저희 코리아보드게임즈 웹사이트(https://koreaboardgames.com/)을 통해 요청 바랍니다상품 박스의 손상에 대해서는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추가로 문의가 필요한 사항이 있다면 다이스다이스 1:1 문의 혹은 코리아보드게임즈 카카오톡 채널 1:1 채팅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덧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