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vedice 로고

메뉴보기
메뉴보기

뉴스

리스트 타입 썸네일 타입 갤러리 타입
게시판 View Type01

2020년 신규 한국어판 - 아컴호러 카드게임 확장: 카르코사로 가는 길

Divedice2020-01-30 12:00:04

추천1 조회수3483

​[2020년 신규 한국어판 출시 예고 16] 


아컴호러 카드게임 확장: 카르코사로 가는 길(가제) 




파리에서 온 새로운 연극 작품이 아컴 시를 들끓게 만들었습니다. 놀라울 것도 없이 곧 이 작품은 아컴 사교계에서 큰 인기를 끌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연극에 대해 조사를 하면서, 당신은 이 연극에 숨겨진 어두운 역사에 대해 알아차립니다. 실종, 자살, 망상, 정신이상. 황색의 왕이 공연되는 어느 곳이든지, 광기가 그 뒤를 따라다닙니다…



‘아컴호러 카드게임 확장: 카르코사로 가는 길’은 ‘아컴호러 카드게임’의 두 번째 사이클입니다. 본 사이클에는 딜럭스 확장판 1종과 신화팩 확장판 6종으로 구성됩니다. 더욱 더 다양한 카드와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아컴호러 카드게임’의 팬들에게 많은 사랑받고 있는 작품입니다.

‘아컴호러 카드게임 확장: 카르코사로 가는 길’은 현재 생산 준비 중입니다. 
구체적인 일정이 나오면 다시 안내하겠습니다.
멍컴호러 카드임 확장: 냐옹라토텝의 간섭 (가제)



만우절 장난 같지만 놀랍게도 사실입니다(또한 오늘은 만우절이 아닙니다). ‘멍컴호러 카드임 확장: 냐옹라토텝의 간섭’이 한국어판으로 출시됩니다. 총 78장으로 이뤄진 독립 시나리오 팩으로 조사자는 멍컴 시를 위협하는 냐옹라토텝에 맞서 도시를 지켜야합니다. 물론 냐옹라토텝에 맞서는 조사자의 종족은 개입니다.



이 게임에 등장하는 조사자들을 본래의 ‘아컴호러 카드게임’에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이렇게 말해도 실제로는 사용하려 하겠지요.) ‘아컴호러 카드게임’에 있던 카드를 사용해 자신의 조사자 덱을 만들 수 있지만, 어떤 상황에서도 고양이가 그려진 카드는 자신의 조사자 덱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현재 ‘멍컴호러 카드임 확장: 냐옹라토텝의 간섭’은 생산 준비 중입니다. 
구체적인 일정이 나오면 다시 안내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덧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