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vedice 로고

메뉴보기
메뉴보기

뉴스

리스트 타입 썸네일 타입 갤러리 타입
게시판 View Type01

아컴호러 3판 카드 오류 안내

Divedice2021-01-08 12:18:42

추천0 조회수2073

아컴호러 3판 카드 오류 안내

 

<아컴호러 3>의 외주 번역자로부터 서고 카드 26번을 잘못 번역한 것 같다는 보고를 지난 주말에 받았습니다. 저희 검수자가 확인하니, <엘드리치 호러 확장: 버림받은 지식>과 비슷한 유형의 문제로, 제작사의 확인이 필요했습니다. 18() 오늘 제작사에서 답변을 통해 해당 번역이 잘못된 것을 확인했습니다.

 

이번에 밝혀진 오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위치

잘못 표기된 규칙

올바른 규칙

서고 카드 26번 앞면

이 카드가 지침에 추가된 후, “봉합된 흉도 없는 구역마다 2개씩 놓습니다. 이렇게 놓는은 해당 구역의 아무 칸에 놓아도 됩니다.

이 카드가 지침에 추가된 후, "" "봉합된 흉"도 없는 구역 두 곳에 "" 1개씩 놓습니다. 이렇게 놓는은 해당 구역의 아무 칸에 놓아도 됩니다.

 

  이번 질의를 통해 [""은 한 구역에 2개 이상 놓일 수 없다]는 점을 추가로 확인했습니다. 게임플레이시 참고 바랍니다. 

 

이 오류를 바로 잡는 수정 카드를 제작하여 제공하겠습니다. 현재 <아컴호러 3판 확장: 악몽의 밤>이 생산 중인 상태라, 이 생산과 함께 오류 수정 카드의 제작을 진행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오류 수정 카드가 국내에 입고되면 주소 취합 절차를 거쳐 구매하신 분들께 배송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덧글 (0)